고객이 필요로 하는 곳이라면 어디든
고객을 위한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서울 본사는 전국 각 사업장에 대한 직ㆍ간접적 지원과 경영전반에 걸친 Staff 기능을 수행하고 있으며, 서울ㆍ경인지역의 신규거래처 개발 및 전사 거래처 관리 등 영업을 총괄하고 있습니다. 또한 신규사업 기획, 추진 등 기업경쟁력 확보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업무프로세스 개선ㆍ통합정보시스템 개발을 통한 대고객서비스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세계 해운물류의 중심, 부산항을 거점으로 하고 있는 부산지사는 전문인력을 바탕으로 주 사업인 컨테이너 운송, 항만하역, CY/CFS 등 각 분야에서 항만 물류산업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고객과 더 가까이 가기 위해 부산 중구 중앙동에 자리한 KCTC 고객지원팀은 수입운송을 위한 보세운송, 내장통관, 선사별 수입화물 배정 및 목록관리 , 보세운송 면허 관리 등의 업무를 오랜 기간 다져온 노하우를 가진 전문가들이 수행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수입화물을 부산에서 전국으로 운송할 수 있는 오퍼레이션 역할을 수행 함에 있어 항상 고객의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세계물류의 중심항, 부산항 그중에서도 국내 물류산업을 주도하고 있는 부산지사 산하에 2015년 8월말 문을 연 북항재개발지 내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은 해양수도 부산의 새로운 해상교통 관문이자 명실상부한 동북아지역의 해상교통 거점으로써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고려훼리 선사에서 DAILY 서비스로 운항중인 NEW CAMELLIA(HAKATA PORT) 와 팬스타그룹 선사의 PANSTAR DREAM(OSAKA PORT) 주 3항차, STARLINK HOPE(TOKYO, TSURUGA PORT) 주 2항차등 R/O R/O 선박의 화물을 첨단장비와 시설, 축적된 기술과 노하우로 신속 정확하게 컨테이너 및 벌크 하역을 처리하고 있는 명실 상부한 북항의 대표 터미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마산 수출자유지역내에 위치하고 있는 마산지사는 1982년 지점 개설 이후 마산항 항만하역, 일반 육상운송과 더불어 주로 중량물 육,해운송 조작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중량물 사업부문에서 ISO9001 인증을 획득하는 등 본 지점의 숙련된 특수장비 조작요원 및 기능사들과 함께 한차원 높은 대고객 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1992년 울산지사 개설이래 컨테이너 하역 및 운송, 일반하역 및 운송, CY운영 등의 사업을 수행해 오고 있으며, 최고의 보유장비와 전문인력으로 국내 수출산업의 현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항상 안전하고 완벽한 항만하역, 신속하고 정확한 운송사업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부곡 철도 CY에 위치한 서울지점은 경인지역 수출입 물량의 중간거점 기능을 담당하고 있으며, 당사의 부산 등 각 CY 및 인천, 구미, 마산, 울산 등과 조직적인 운송망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특히, 97년 4월에 의왕 ICD 제2터미널내에 고려의왕 CFS(보세장치장)가 개장되어 보다 다양하고 전문화된 모습으로 변모하였고, 신규 선사 및 화주들과의 운송계약 체결에 따른 물량증가로 더욱 발전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1977년 12월 4,670평의 CY를 확보하여 개소하였으며, 1988년도 2월에는 70평(2층)의 사무실을 신축하였고 동년 6월에는 2,520평의 야적장을 추가하여 현재 7,190평의 CY야적장과 7월에는 4,000평 규모의 EMPTY전용 야적장(고려 제 2CY)를 개소하여 현재에 이르고 있습니다.
사무직원 13명, 기능직 15명 도합 28명으로 구성되어 있는 중소규모이지만 교통안전관리자, 보세사, 정비사 등의 면허를 소지하여 행정적인 업무에 만전을 가하고 있음은 물론 모든 직원이 배차 및 현업업무도 할 수 있도록 훈련을 하여 고객사랑운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구미지점은 현재 내륙 최대의 전자공업 단지이며 단일 공업단지로서는 최대의 수출실적을 보이고 있는 구미공단(제1공단)내에 위치 함으로서 대구, 경북권 종합물로의 최일선에서 고객의 화물을 안전하고 신속하게 운송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평택지점은 중국 연안 산업벨트 최단거리의 대중국 교역항이자 수도권 접근에 용이한 평택항에 위치하고 있으며, 중량물 운송 및 사료부원료 하역 등 풍부한 경험 및 전문인력을 바탕으로 고객분들께 양질의 물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유무역지역인 광양항 동측 배후물류단지에 위치한 광양지점은 약 30,000평 규모의 물류부지를 확보, 판넬 및 텐트 창고의 운영 등을 통하여 국제물류의 허브기지 및 국내물류 거점으로서 화물의 집하, 적ㆍ출입, 보관, 환적, 통관, 수배송 등 종합물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세종시 내 중부복합물류터미널 및 부강화물역 부근에 위치한 중부지점은 전국 5대 권역 운송네트워크의 중심에 위치할 뿐만 아니라, 충청권역 주요도시(대전·청주·천안·충주) 운송네트워크의 최적의 입지에 조성되어 부근 고객사들의 화물이 적기에 운송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